고객센터페이지

질문 구매전 주의사항
답변 판매자의 설명과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잘못된 구매와 게시글에 대한 책임은 바카스는 지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직거래를 요구하는 문구 삽입시 즉시 “신고하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의 계좌로 송금하는 등의 방법으로 직거래를 하는 경우 판매자 뿐만 아니라 구매자 또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타 다양한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런 도움을 드릴 수 없으며 피해 발생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질문 캐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바카스 메인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캐시충전에서 금액을 설정하여 ‘충전하기‘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금액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질문 결제 취소 및 환불
답변 바카스의 구매 후 취소 및 환불은 원칙적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이 같은 내용은 구매 페이지 고지사항을 확인 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다만, 주식 추천 정보와 관련없는 콘텐츠가 전부일 경우는 환불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메일로 고객 아이디를 기입하여 제목 ’환불요청‘ 보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질문 세금계산서
답변 세금 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건은 별도의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전표 자체가 지출증빙으로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질문 현금영수증
답변 실시간 계좌이체 및 현금 결제는 해당 화면에서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 2가지 현금영수증을 신청할수가 있습니다. 일반 이용자의 경우 소득공제용,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의 경우 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위의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은 사업자에게만 해당이 되는 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 대체용으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 소득공제용 :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중 선택 기입 * 지출증빙용 : 사업자등록번호 필요...
질문 전자 결제 서비스 방식
답변 바카스는 실시간 계좌 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무통장 입금. 캐시결제계좌이체 등 다양한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회원은 별도의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현금영수증을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별도 신청하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질문 이용중 콘텐츠에 대한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 있나요?
답변 신고사례: 전문가의 직거래나 부정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주식 추천 정보와 관련없는 홍보 위주 콘텐츠가 모두일 경우
질문 바카스 포인트는 어떻게 활용되나요
답변 구매할 때 마다 적립되는 바카스 포인트 는 정기 이벤트 및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면 다양한 경품별 참여가 가능하며 향후 토큰 이코노미로 전환되어 다양한 사용처에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합니다.